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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관광진흥공단,『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5일 문경새재유스호스텔 대강당 임직원 90여 명 대상
문경시민신문 기자 / ctn6333@hanmail.net 입력 : 2019년 09월 06일(금)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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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이상열)은 5일 문경새재유스호스텔 대강당에서 임직원 90여 명을 대상으로 오전, 오후에 걸쳐『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고의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교육은 대구은행 고객감동드림팀 김충희 강사를 초빙하여 민원 및 전화 응대 요령을 비롯해 고객과의 이견을 조율할 역량 습득, 현장 직원들의 가치를 스스로 높이는 방법 등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공단은 행정안전부 주관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66이라는 높은 점수로 전국 368개 지방공기업 중 전체 9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상열 이사장은 “이번 친절교육이 고객에 대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이 행복한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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