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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관광진흥공단,『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실시!
21일 공단 회의실에서 임직원 90여 명 대상
문경시민신문 기자 / ctn6333@hanmail.net 입력 : 2018년 11월 23일(금)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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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문경시민신문 | |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이상열)은 21일 공단 회의실에서 임직원 90여 명을 대상으로 오전, 오후에 걸쳐『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의 요구에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교육은 대구은행 고객감동드림팀 전선희 강사를 초빙하여 민원 및 전화 응대 요령을 비롯해 고객과의 이견을 조율할 역량 습득, 현장 직원들의 가치를 스스로 높이는 방법 등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이상열 이사장은 “이번 친절교육이 고객에 대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이 행복한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단은 전화응대 서비스의 생활화를 위하여 동해시 시설관리공단과 전화응대 교차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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