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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경상북도 민원행정평가 우수기관 선정
지난 18일 상주관광호텔에서 개최
문경시민신문 기자 / ctn6333@hanmail.net 입력 : 2015년 12월 21일(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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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문경시민신문 | |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지난 18일 상주관광호텔에서 개최된「2015년 민원행정 평가대회」에서 적극적인 제도개선과제 발굴과 민원기한 단축 등 고객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의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민원행정 서비스 선진 도시로 발돋움하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문경시는 고객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하여 여권·국제운전면허증 동시발급과 법정 처리기한을 단축한 신속한 민원처리, 다문화 가정 체류지변경 원스톱서비스,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화 통역 영상전화기를 설치 운영하는 등 주민불편 해소를 위해 전 공무원이 꾸준하게 노력한 공로를 경상북도의 엄격한 심사에서 인정받아 우수기관 표창과 더불어 유공공무원이 함께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채호식 종합민원과장은 “민원 서비스는 한계가 없는 무한 서비스이며, 모든 공무원이 시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수상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민원행정 평가대회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민원서비스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 우수기관과 유공공무원을 선발, 격려하기 위하여 경상북도에서 해마다 개최하는 민원분야 공무원들의 축제이며 이날 수상자에게는 최고의 영예가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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