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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
정부 3.0 취지에 부합하는 시민 중심의 찾아가는 서비스 행정 펼쳐...
문경시민신문 기자 / ctn6333@hanmail.net 입력 : 2015년 03월 13일(금)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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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문경시민신문 | | 문경시상수도사업소는 정부 3.0 취지에 부합하는 시민 중심의 찾아가는 서비스 행정 구현을 위해 26일 산양면을 시작으로 매달 1회 읍-면을 순회하며 상수도와 관련한 시민의 불편사항과 민원을 현장에서 접수ㆍ처리하는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은 민원처리, 누수탐사, 고장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ㆍ점검 등 6개반 37명으로 구성하여 운영되며, 수도전 누수점검 및 고장수리, 수도시설(계량기, 수도관 등) 점검 및 파손 예방 조치, 파손된 계량기 보호통 교체, 상수도 관련 소규모 부품 교체, 명의변경 및 급수용구 신고, 상수도 요금 자동납부 신청 홍보, 마을상수도 점검, 수질검사 등 수도업무 전반에 대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장목 상수도사업소장은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도출되는 문제점은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주민 위주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상수도 급수구역 확장 및 노후관 교체사업 추진, 노후정수장 시설개선 사업 추진, 노후 계량기 교체, 누수탐사 및 응급수리 등 다양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공기업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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